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9월6일 MLB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해외야구분석

2021년9월6일 MLB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해외야구분석

2021년9월6일 MLB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해외야구분석

선우 0 354 2021.09.05 23:51

9월6일 MLB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중계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eba174d9c246b8569280b743b76cc493_1630823817_5513.png

밀워키의 선발투수는 우완 코빈 번스이다.

코빈 번스는  31일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등판해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코빈 번스는 8월에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시즌 23경기에 등판해 9승 4패 2.27 era를 기록하고 있다.

코빈 번스는 현지에서 사이영상 후보로 거론될 만큼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코빈 번스는 세인트루이스 타선을 상대로 101타수에서 24피안타 5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맷 카펜터 상대로 13타수에서 4피안타 2피홈런 폴 데용 상대로 13타수에서 4피안타 1피홈런 폴 골드슈미트 상대로 15타수에서 7핑나타 1피홈런응 허용한 경험이 있다.

다소 많은 장타를 허용한 코빈 번스이다.

밀워키는 최근 샌프라니슷코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거두었고 세인트루이스 상대로도 좋은 못브을 보여주며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NL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밀워키이다.

말워키의 타선은 최근 좋은 흐름을 가져오며 좋은 타겨감을 뽐내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 모두 상승하고 있는 밀워키이다.

또한 득점권 상황에서 좋은 집중력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는 밀워키의 타선이다.

밀워키의 선발진은 리그에서 손꼽히는 전력을 구축하며 매 경기 상대 선발을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선발싸움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이는 밀워키이다.

밀워키의 불펜진 역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밀워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조시 헤이더 셋업 데빈 윌리엄스 브래드 박스버거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31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달성했고 2일 경기에도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달성했다.

3일 경기에는 세업 데빈 윌리엄스가 패전을 당하기는 했지만 여전히 좋은 분위기를 타고 있는 밀워키의 필승조이다.

이들 필승조는 충분한 체력을 비축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세인트루이스의 선발투수는 베테랑 좌완 존 레스터이다.

레스터는 31일 신시네티 상대로 6.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존 레스터는 4경기 연속으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존 레스터는 이번 시즌 22경기에 등판해 5승 6패 5.05 era를 기록하고 있다.

존 레스터는 밀워키 상대로 통산 132타수에서 43피안타 무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로렌조 케인 상대로 34타수에서 12피안타 아비세일 가르시아 상대로 21타수에서 6피안타 파블로 레예스 상대로 10타수에서 5피안타 크리스티안 옐리치 상대로 27타수에서 10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많은 안타를 허용했지만 홈런을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은 긍정적인 상황이다.

세인트루이스는 신시네티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가져왔지만 밀워키 상대로 아쉬운 경기력을 펼치고 있다.

첫 경기를 대승으로 가져왔지만 이후 경기에서 선발싸움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최근 준수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이 소폭 상승하고 있고 장타력이 큰 폭으로 성장하며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었다.

세인트루이스의 선발진은 2경기 연속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광현의 복귀로도 해결이 되지 못하며 더욱 고민에 빠지게된 세인트루이스의 선발진이다.

세인트루이스의 불펜진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준수한 구위를 선보이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불펜의 필승조는 5명의 집단 마무리로 이루어져있다.

그레고리 가예오스 알렉스 레예스 제네시스 카브레라 루이스 가르시아 tj 맥팔랜드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30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했지만 알렉스 레예스가 블론세이브와 패전을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이후 1일 경기에는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 2일 경기에는 홀드와 세이브 승리를 모두 달성하며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이후 경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코빈 번스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승운 또한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기에 안정감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는 승운이 따르지 않았지만 이번시즌 3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안정감을 보여주었다.

레스터는 최근 4경기중 3경기에서 호투하는 안정감을 보였다.

다만 레스터가 꾸준하게 호투를 이어갈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특히 밀워키의 핵심인 옐리치에게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좌투의 이점을 가져가는것이 쉽지 않다.

번스를 넘어서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밀워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7.5오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