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8월30일 분데스리가 볼프스 라이프치히 해외축구분석

8월30일 분데스리가 볼프스 라이프치히 해외축구분석

8월30일 분데스리가 볼프스 라이프치히 해외축구분석

선우 0 256 2021.08.29 20:51

8월30일 분데스리가 


볼프스 라이프치히 중계


볼프스 라이프치히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6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3fd46941f61e1d9dd8cf61fdd74e144d_1630221414_3272.png

볼프스부르크는 2연승으로 좋은 출발을 보이고있다.


공수 모두 안정적이다.


특히 베흐호스트가 이번시즌도 좋은 출발을 보이고있다.


윌리암스와 오타비오가 부상중이기는 하지만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는다.


필립을 제외하면 2선 자원들의 컨디션이 모두 안정적인 모습이다.


무엇보다 브룩스와 라크로이스의 센터백 조합이 안정적이다.


루시용의 컨디션만 올라선다면 지난시즌 강력함을 보여준 4-1-4-1의 측면이 살아날 가능성이 높다.


베흐호스트가 정상적으로 이번경기를 치룰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는점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좌우를 크게 활용하는 팀을 만나는 만큼 음바부와 루시용의 측면 수비력은 볼프스부르크가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는 핵심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베흐호스트의 활약으로 공격적으로 기대를 가져 볼 수 잇는 흐름은 충분히 볼프스부르크가 홈 이점을 살려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라이프치히를 만나면 경기가 어렵게 풀렸던 흐름자체는 볼프스부르크에게도 아쉬운 요소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앞서 보여준 경기 내용들을 감안한다면 홈 경기 안정적인 수비력을 이어갈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개막전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였던 라이프치히는 직전 홈 개막전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번시즌 기대를 모으고있는 안드레 실바가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보여준 부분이 가장 반갑다.


포르스베리가 중원에서 경기를 풀어가는 방향을 가져가는데 패싱력이 좋은만큼 실바의 침투력은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은쿤쿠가 측면에서 확실하게 활약을 보여줄 수 있기에 개인기량을 통한 돌파 능력을 가져갈 수 있고 스조볼즐라이의 활약이 이어지기에 성공적인 영입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측면이 살아난다면 좌우 활용이 좋은 라이프치히의 경기 운영 스타일이 강력한 모습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할스텐버그와 앙헬리노 헨드리치등 전력 누수가 발생한 상황이지만 이를 안정적으로 매꾸고 있다는 점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오르반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래도 수비적인 부분에서의 안정감은 충분히 이어질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볼프스부르크가 좋은 출발을 보이고있다.


볼프스부르크가 홈 경기에서 경기력이 좋은 팀인데 부상여파를 다른 선수들로 이겨내는 모습이다.


특히 베흐호스트의 활약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는 부분은 측면에서 올라오는 크로스가 좋은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부분이다.


라이프치히 또한 실바가 활약이 좋았다.


실바의 활약은 침투력 부분에서 포르스베리와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두팀 모두 강점을 가지고있는 경기이다.


볼프스부르크가 라이프치히를 만나면 경기가 풀리지 않았던 모습들이 많았다.


하지만 앞서 보여준 경기 내용들을 감안한다면 이번 경기는 징크스를 이겨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볼프스부르크 +1핸디캡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2.5언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