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8월24일 라리가 헤타페 세비야 해외축구분석

2021년8월24일 라리가 헤타페 세비야 해외축구분석

2021년8월24일 라리가 헤타페 세비야 해외축구분석

선우 0 305 2021.08.23 22:56

8월24일 라리가


헤타페 세비야 중계


헤타페 세비야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6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f6b0af5f5b8415e7289783548e2251f3_1629705080_7035.png
 
헤타페는 직전 발렌시아와의 원정 경기에서 숫적인 우위를 점하였음에도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다.


22개의 슛팅을 가져갔지만 유효슛팅은 단 4개에 그치고 말았다.


헤타페는 2시즌 연속 공격적인 부분에서 문제점을 노출 하고 있다.


4-4-2 전술을 꾸준하게 고집하고 있지만 측면을 단순하게 의존하는 경기들이 많다.


측면에서 크로스의 정확도도 좋지 못하다.


지난시즌 부진했던 앙헬이 팀을 떠난 상황인데 우날의 활약이 좋은 모습은 아니다.


아담바리의 영입 자체는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하지만 우에스카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며 합류한 라미레즈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도 헤타페는 기본적으로 공격라인에서 좋은 모습을 기대하기는 어려워보인다.


직전 경기처럼 갑작스러운 백스리를 활용하지도 않을 것으로 보인다.


결국 측면이 살아난다면 세비야를 괴롭히겠지만 그렇지 못할 가능성이 헤타페는 더욱 높아보인다.


중앙 수비라인들의 불안감도 과거보다 수비적으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부분이다.





세비야는 첫 경기부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엔네시리가 골맛을 보았다는 점이 가장 반갑다.


특히 페르난도 조르단의 미드필더진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이번시즌 수비적인 커버력에서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직전경기 백스리의 라인업을 가져간 부분에서도 성공을 거두었지만 포백으로 변화한 이후의 경기력이 더욱 좋았다.


오캄포스의 부상과 수소의 출전이 불투명한 부분 보누키퍼의 결장 역시 부담이다.


하지만 키퍼라인은 드미트로비치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좋은 흐름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다만 라키티치도 이번경기 다서지 못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오스카와 라멜라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특히 오스카의 활약은 세비야가 이번시즌 공격적인 부분에서 가장 기대를 가져 볼만한 부분이다.


라멜라가 이타적인 플레이만 가져갈 수 있다면 이번시즌 세비야가 공격적인 부분에서 좋은 결과물을 이끌어 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원정 경기의 경기력 차이도 최근 극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인만큼 전력 누수는 존재하지만 세비야가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헤타페는 공격적인 부분에서의 문제점이 이번시즌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헤타페의 4-4-2 라인유지력은 강팀들을 괴롭히는 요소이기는하다.


하지만 이는 리드를 가지고있거나 수비적인 위치를 점령할때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이번 경기가 기본적으로 수비적인 운영으로 경기를 치룬다는 점에서는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요소들이 충분한 상황이다.


하지만 공격자원들이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세비야는 몇몇 핵심 자원들이 부상중이다.


이는 분명 부담이지만 이를 이겨낼 만한 영입자원들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세비야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2.5언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