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8월5일 MLB 애리조나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2021년8월5일 MLB 애리조나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2021년8월5일 MLB 애리조나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선우 0 345 2021.08.05 00:09

8월5일 MLB


애리조나 샌프란시스코 중계


애리조나 샌프란시스코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6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a1d0e616081d218d766fcd2ed07ca7f_1628064812_5935.png
애리조나의 선발투수는 우완 잭 갈렌이다.


잭 갈렌은 31일 다저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했지만 승패없이 물러났다.


잭 갈렌은 이번 시즌 12경기에 등판해 1승 5패 4.61 era를 기록하고 있다.


잭 갈렌은 샌프란시스코 타선을 상대로 61타수에서 15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스티븐 두가르 상대로 4타수에서 3피안타 마이크 야스트렘스키 상대로 11타수에서 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잭 갈렌은 후반기 애리조나 선발진 중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기대를 해볼만한 애리조나이다.


애리조나는 최근 다저스 상대로 루징시리즈를 당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실상 리그 최하위를 확정지은 애리조나는 전력이 너무나 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애리조나의 타선은 타율 출루율 장타력 모두 최하위권에 속해있다.


그나마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에스코바르도 트레이드로 판매한 애리조나의 타선이다.


애리조나의 선발진 역시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잇다.


그러나 후반기에는 대량실점을 최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애리조나의 불펜진 역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불펜진을 이끌던 마무리 호아킴 소리아 역시 판매하며 더욱 얇아진 전력이된 애리조나의 불펜이다.


애리조나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타일러 클리파드 셋업 부카우카스 제이크 파리아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9일 경기에서 세이브를 기록한 이후 리드 상황에서 등판하지 못했다.


1일 경기 지고 있는 상황에서 등판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이들 필승조는 최근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샌프란시스코의 선발투수는 우완 케빈 가우스먼이다.


가우스먼은 31일 휴스턴 경기에 등판해 4.1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최고의 모습을 보이던 가우스먼은 최근 등판한 3경기에서 5이닝을 채우지 못하고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우스먼은 애리조나 타선을 상대로 통산 114타수에서 2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콜 카훈 상대로 21타수에서 7피안타 1피홈런 데이비드 페랄타 상대로 17타수에서 5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최근 리그에서 손꼽히는 강팀 다저스와 휴스턴 상대로 연속 위닝시리즈를 달서아며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현재 NL 서부지구에서 3경기 차이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애리조나 시리즈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격차를 벌릴 것으로 보이는 샌프란시스코이다.


샌프란시스코는 최근 타선에서 강타자 크리스 브라이언트를 영입하며 전력 보강을 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애리조나와 직전 경기에서도 홈런포를 쏟아내며 아주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었다.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최근 타율 출루율 장타력 모두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며 활발한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선발진은 주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리그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팀을 이끌어주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필승조는 두명의 마무리 타일러 로저스 제이크 맥기 셋업 도미닉 레온 제이 잭슨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일 경기에서 필승조가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2일 경기에도 필승조가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하며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3일 경기에는 계투진이 등판하자마자 7점차의 리드를 날려버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움을 나았다.


계투진에서는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이후 등판한 필승조가 세이브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필승조외에 계투진의 분발이 필요해 보이는 애리조나이다.



갈렌은 이번시즌 부진한 모습이기도 하지만 승운도 따르지 않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를 사대로 이번시즌 고전한 부분에서도 부담이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구스만이 최근 2경기 연속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준 부분은 부담이다.


하지만 애리조나를 상대로는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선발 대결에서 샌프란시스코가 안정감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샌프란시스코의 타선 기복이 원정 경기에서 부담이기는 하지만 투타의 조화에서 샌프란시스코가 좋은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이 경기는 샌프란시스코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