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7월29일 MLB 샌프란시스코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2021년7월29일 MLB 샌프란시스코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2021년7월29일 MLB 샌프란시스코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선우 0 324 2021.07.28 23:22

7월29일 MLB


샌프란시스코 LA다저스 중계


샌프란시스코 LA다저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59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acccccad9c0df7fe0bd3025268f7adfa_1627459542_3679.png
샌프란시스코의 선발투수는 우완 앤서니 데스클라파니이다.


데스클라파니는 24일 다저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데스클라파니는 이번 시즌 20경기에 등판해 10승 4패를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데스클파니는 다저스 타선을 상대로 통산 100타수에서 32피안타를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맥스 먼시 상대로 14타수에서 4피안타 2피홈런 윌 스미스를 상대로 8타수에서 4피안타 2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치열한 NL서부지구에서 좋은 전력을 토대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러나 직전 피츠버그 시리즈에서 아쉬운 루징시리즈를 기록하면서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다저스와 시리즈에서 위닝시리즈를 기록하며 더욱 격차를 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최근 장타력이 급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선발진은 후반기에도 아주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확실한 선발진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경기에서 매경기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불펜진 역시도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제이크 맥기 타일러 로저스 셋업 도미닉 레온 제이 잭슨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2일 23일 경기 연속으로 세이브를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다저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에이스 워커 뷸러이다.


워커 뷸러는 24일 샌프란시스코 경기에 등판해 7.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승패 없이 물러났다.


우커 뷸러는 이번 시즌 20경기에 등판해 10승 1패 2.31 era를 기록하며 최고의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워커 뷸러는 샌프란시스코 타선을 상대로 통산 104타수에서 19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버스터 포지 상대로 14타수에서 3피안타 스티븐 두가르 상대로 13타수서 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다저스는 최근 3연패를 당한 이후에 콜로라도 상대로 2연승을 기록하며 좋은 분위기 속에 이번 경기를 가지게 되었다.


현재 NL 2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1위 샌프란시스코와 2경기차로 뒤쳐져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시리즈에서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다저스는 최근 타선에서 타율은 하락한 상황이지만 타율과 출루율 모두 상승하고 있고 좋은 장타력을 보여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스미스의 장타력이 크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기대를 해볼만한 상황이다.


다저스의 선발진은 최근 바우어와 커쇼가 전력이탈되었지만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아직까지도 리그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다저스는 최근 불펜에서 이해할 수 없는 선수기용으로 인해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저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켄리 젠슨 셋업 블레이크 트레이넨 조 켈리로 이루어져있다.


마무리 켄리 젠슨은 21일 23일 경기 모두 등판해 블론세이브와 패전을 기록하며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2일 연속 젠슨을 기용하며 아쉬운 선수기용을 보여준 다저스였다.


이후 25일 경기에서 필승조가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서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하며 어느정도 회복한 모습을 보여주긴했으나  구위가 떨어진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젠슨이다.


이후 경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다저스의 필승조이다.


데스클라파니가 최근 보여주고있는 경기력이라면 충분히 좋은 기대를 가져 볼수 있다.


하지만 데스클라파니는 la다저스를 상대로는 승운이 매우 없었다.


특히 피홈런 부분에서 상당한 고전을 하였다는점이 부담이다.


뷸러는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는 상당히 강하였다.


최근 10경기에서 6승을 거두고 패전이 없을만큼 승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샌프란시스코가 홈 경기에서 좋은 모습이기는 하지만 선발 대결에서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la다저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7.5언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