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6월30일 MLB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2021년6월30일 MLB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2021년6월30일 MLB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선우 0 321 2021.06.30 00:58

6월30일 MLB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중계


LA다저스 샌프란시스코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5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a1cbe6acb757d77c937a88dd74697582_1624954559_8881.png



홈팀- LA다저스


다저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워커 뷸러이다.


뷸러는 25일 컵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당했다.


뷸러는 이번 시즌 15경기에 등판해 7승 1패 2.51 ERA를 기록했다.


직전 경기에서 아쉬게 무패행진을 마치게된 워커 뷸러이다.


워커 뷸러는 샌프란시스코 타선을 상대로 통산 81타수에서 15피안타를 허용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장 많이 상대한 브랜든 크로포드 상대로 19타수에서 3피안타를 허용하였고 마이크 야스트렘스키 상대로 13타수에서 3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다저스는 직전 시리즈 컵스 상대로 3승 1패를 달리면서 좋은 분위기 속에 샌프란시스코와 중요한 시리즈를 치루게 되었다.


현재 다저스는 NL 서부리그 2위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이 시리즈를 통해 순위 역전 혹은 격차 축소를 노리고 있다.


다저스 타선은 컵스와 시리즈에서 타격감을 회복하며 샌프란시스코와 시리즈를 치루게되었다.


다저스의 선발진 역시 직전 시리즈에 등판한 주축 투수들이 구위를 회복한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다저스의 불펜진은 최근 안정을 찾으면서 좋은 구위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 다저스의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켄리 젠슨 셋업 블레이크 트레이넨 빅터 곤잘레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1일 경기에서 세이브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24일 경기에는 셋업 블레이크 트레이넨이 패전을 기록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고 26일 경기 역시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서 트레이넨이 블론 세이브를 기록하며 위기를 맞았지만 타선의 도움으로 역전 승리를 따내게 되었다.


다저스의 필승조는 중요한 이번 시리즈에서 상황을 가리지 않고 승리를 위해 중용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샌프자이


샌프란시스코의 선발투수는 우완 케빈 가으스먼이다.


가우스먼은 24일 에인절스 경기에  등판해 7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승패 없이 물러났다.


케빈 가우스먼은 이번 시즌 15경기에 등판해 8승 1패를 1.49 ERA를 기록하며 리그 최고의 투수와 더불어 샌프란시스코의 에이스로 떠올랐다.


케빈 가우스먼은 다저스 타선을 상대로 통산 138타수에서 37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가장 많이 상대한 무키 배츠 상대로 43타수에서 15피안타 3피홈런을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크리스 테일러 상대로 7타수 3피안타 저스틴 터너 상대로 11타수 4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샌프란시스코는 최근 5연승을 달린뒤 연패가 끊기는 등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가 주춤한 사이 NL 서부지구에서 치고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 더욱 격차를 벌리길 원하는 샌프란시스코이다.


샌프라닛스코의 타선은 리그 최다 홈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장타력을 토대로 경기를 펼처나가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 모두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선발진 역시 올해 한층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며 타선과 더불어 팀을 이끌어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불펜진 역시 믿음을 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 동료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타일러 로저스 제이크 맥기 셋업 잭 리텔 도미니 레온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5일 경기  모두 등판해 좋은 구위를 선보이면서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했다.


27일 경기 역시 역전에 성공한 후 모두 등판해 승리를 지켜내며 좋은 구위를 선보였다.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했고 중요한 시리즈를 치르는 샌프란시스코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중용될 것으로 보이는 샌프란시스코의 필승조이다.






-결론-


뷸러는 직전 경기에서  연승이 중단되기는 하였지만 QS를 기록하며 여전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감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가우스먼 역시 이번시즌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


특히 원정 경기에서 강하고 이미 LA다저스 원정 경기에서 안정감을 보여준 전력이 있다.


두팀의 타선 흐름도 안정적이지 못한 상황인만큼 명품 투수전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7.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LA다저스 -1.5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