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6월28일 MLB 디트로이트 휴스턴 해외야구분석

2021년6월28일 MLB 디트로이트 휴스턴 해외야구분석

2021년6월28일 MLB 디트로이트 휴스턴 해외야구분석

선우 0 342 2021.06.27 22:11

6월28일 MLB


디트로이트 휴스턴 중계


디트로이트 휴스턴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5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a1cbe6acb757d77c937a88dd74697582_1624781606_3909.png



 홈팀- 디트타이


디트로이트의 선발투수는 좌완 타릭 스쿠발이다.


스쿠발은 23일 세인트루이스 경기에 등판해 4,2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스쿠발은 이번 시즌 15경기에 등판해 4승 7패 4.33 era를 기록하고 있다.


스쿠발은 뛰어난 성적은 아니지만 이번 시즌 큰 성장을 이루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쿠발은 휴스턴 타선 상대로 통산 첫 대결을 가지게 되었다.


이번 경기에서는 비교적 넓은 구장을 쓰는 홈구장의 특성을 살릴 필요가 있어 보이는 스쿠발이다.


최근 시즌 초반에 비해 월등히 좋아진 경기력으로 AL 중부지구 최하위에서 탈출해 지구 4위를 기록하고 있는 디트로이트이다.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시즌 초반에 비해 한발짝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타율 출루율 모두 소폭 끌어올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장타력 역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는 디트로이트의 타선이다.


다트로이트의 전력 중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선발진이다.


젊은 투수들이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디트로이트의 불펜진은 최근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에 보탬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디트로이트 불펜의 필승조는 3명의 마무리 마이클 풀머 그레고리 소토 호세 시스네로와 셋업 브라이언 가르시아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1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했다.


24일 경기 역시 연달아 등판해 홀드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직전 경기가 취소됨에 따라 하루 더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한 디트로이트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휴스애스


휴스턴의 선발투수는 우완 제이크 오도리지이다.


오도리지는 22일 볼티모어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오도리지는 이번 시즌 8 경기에 등판해 2승 3패 4.75 era를 기록하고 있다.


오도리지는 시즌 초반에 비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오도리지는 디트로이트 타선을 상대로 107타수에서 29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노마 마자라 상대로 13타수 5피안타 1피홈런 조나단 스쿱 상대로 36타수 13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는 오도리지이다.


휴스턴은 최근 디트로이트와 시리즈 첫 경기를 대승으로 마친뒤 경기가 취소되면서 좋은 분위기 속에 하루를 쉴 수 있었다.


최근 휴스턴은 11연승을 달리며 분위기가 아주 좋은 상황이다.


  휴스턴의 타선은 리그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선의 힘으로 오클랜드를 제치고 AL 서부지구 1위를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휴스턴이다.


휴스턴의 선발진은 그레인키를 필두로 젊은 투수들이 분전해주면서 좋은 성적을 기록 중이다.


휴스턴의 불펜진 역시 최근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휴스턴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라이언 프레슬리 셋업 라인 스타넥 브룩스 레일리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2일 경기에 등판해 세이브와 홀드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연승기간 동안 다른 팀원들의 좋은 활약으로 휴식을 가질 수 있었다.


이번 경기  경기 취소로 인해 하루를 더 쉬어가면서 좋은 컨디션으로 등판을 할 것으로 보이는 휴스턴의 필승조이다.






-결론-


스쿠발이 휴스턴을 처음 상대하고 이번시즌 홈에서 보여주는 경기력을 감안한다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다만 부담은 불펜진인데 직전경기 풀머가 흔들린 부분은 디트로이트에게 아쉽다.


오도리지는 최근 2경기 연속 안정감을 보였다.


기대만큼의 모습을 복귀 이후 보여주지 못하였던 오도리찌로서는 최근 경기 내용이 안정적이다.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이번시즌 고전한 부분은 아쉽다.


하지만 과거 디트로이트를 상대로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전적이 많았다.


휴스턴의 타선이 직전 더블헤더 경기에서 아쉬움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2차전 결국 역전을 이끌어낸 부분은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9.5언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