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6월22일 MLB 샌디에이고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2021년6월22일 MLB 샌디에이고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2021년6월22일 MLB 샌디에이고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선우 0 334 2021.06.21 22:19

6월22일 MLB


샌디에이고 LA다저스 중계


샌디에이고 LA다저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49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f3b1b89bb32ab2aecf9c8b5ec91a3d28_1624262776_5478.png



-홈팀- 샌디파드


샌디에이고의 선발투수는 우완 다르빗슈 유가 등판한다.


다르빗슈는 16일 콜로라도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다르빗슈는 이번 시즌 14경기에 등판해 6승 2패 2.57 era를 기록하며 에이스의 역할을 다해주고 있다.


다르빗슈는 다저스 상대로 통산 1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1승을 기록한 경험이 있다.


다저스 타선을 상대로는 82타수에서 11피안타를 허용했다.


가장 많이 상대한 알버트 푸홀스 상대로 36타수에서 8피안타를 허용하며 3개의 피홈런을 허용했다.


샌디에이고는 직전 경기 신시네티와 경기에서 1점차 승리를 거두며 신시네티 상대 4연승을 달리게 되었다.

직전 경기 선발이었던 라멧이 5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한 이후에 필승조를 가동해 승리를 챙긴 샌디에이고 였다.


타선에서는 윌 마이어스가 2타점을 기록해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샌디에이고는 자칫 NL 서부지구 선두권과 멀어질 수 있는 상황에서 신시네티 상대로 연승을 거두며 좋은 분위기 속에 경쟁팀 다저스와 승부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샌디에이고의 문제점은 타선이었다.


타율과 출루율이 동시에 떨어짐과 동시에 장타력이 리그 최하위권으로 급락하면서 득점 생산력에 문제점을 노출했다.


하지만 최근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김하성등의 타자들이 홈런으로 경기를 가져오면서 반등의 계기를 마련했다는 것이 고무적인 상황이다.


선발진은 시즌 초반부터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샌디에이고의 불펜진 역시 리그 최고의 성적을 기록해주면서 선발진을 뒷받침해주고 있다.


샌디에이고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마크 멜란슨 셋업 에밀리오 파간 오스틴 아담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연승 기간 동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직전 경기 한점차 상황에서 셋업 파간의 2실점하며 흔들렸지만 마무리 멜란슨이 세이브를 거두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는 직전 경기 부진함과 동시에 많은 투구수를 기록한 파간 외에 모든 투수들이 정상적으로 등판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샌디에이고의 필승조이다.






-원정팀- LA다저스


다저스의 선발투수는 좌완 훌리오 유리아스이다.


유리아스는 16일 필라델피아 경기에 등판해 5.2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유리아스는 이번 시즌 14경기에 등판해 9승 2패 3.54 era를 기록하며 아주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다.


유리아스는 샌디에이고 상대로 통산 8경기에 등판해 1승 0패 2.08 era를 기록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샌디에이고 타선을 상대로는 37타수에서 9피안타를 허용했다.


  에릭 호스머 상대 6타수1피안타 1피홈런 토미 팜 상대로 5타수 2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는 훌리오 유리아스이다.


디저스는 엄청난 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애리조나 상대로 1점차 신승을 거두면서 시리즈 스윕을 이루며 좋은 분위기 속에 라이벌 샌디에이고를 상대하게 되었다.


다저스는 직전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던 토니 곤솔린이 3.2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준수한 오프너 역할을 해주었고 이후 계투진이 호투하는 모양세였지만 계투진 우세다가 1이닝에 5실점을 기록하는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역전을 허용할뻔했다.


타선에서는 AJ 폴락이 4타수 3안타 3타점  푸홀스가 5타수 2안타 2타점 1홈런을 터뜨리는 등 일찌감치 대량득점에 성공하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 다저스는 타선 선발 가릴 것 없이 좋은 선수들에게 기대했던 모습이 경기에서 드러나면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타선에서는 장타력이 많이 상승하며 효율적인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다.


다저스의 불펜진은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필승조 인원들이 좋은 구위를 보여주면서 선발진을 잘 뒷받침하고 있다.


다저스의 필승조는 마무리 켄리젠슨 셋업 블레이크 트레이넨 빅터 곤잘레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8일 경기에서 젠슨이 세이브를 기록한 이후 직전 경기에서 빅터 곤잘레스가 1점차 세이브를 달성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는 등판이 적었던 필승조였기 때문에 문제 없이 모든 투수들의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다르비슈가 직전 쿠어스필드에서 고전하기는 하였지만 여전히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투수이다.


특히 la다저스를 상대로는 이번시즌 2경기에서 모두 좋은 모습을 보이며 호투를 펼친바있다.


다저스의 타선이 부상으로 고전하고있는 상황인만큼 다르비슈가 좋은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유리아스 역시 이번시즌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


특히 유리아스가 원정 경기에서 홈런을 허용하고있기는 하지만 경기 내용면에서 안정감을 보이기에 호투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샌디에고를 상대로 지난시즌 선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부분에서도 강점을 보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서로 투수진이 힘을 내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6.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샌디에고 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