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9월7일 챔스 셀틱 레알마드리드 해외축구분석

9월7일 챔스 셀틱 레알마드리드 해외축구분석

9월7일 챔스 셀틱 레알마드리드 해외축구분석

선우 0 192 2022.09.07 00:20


 



● 셀틱 글래스고 FC (스코틀랜드 리그 1위 / 승승승승승)

시즌 초반 흐름은 매우 좋다. 리그 6경기에서 25골 1실점을 기록하며 전승을 달리고 있다. 특히, 직전 경기에서는 라이벌인 레인저스를 무려 4-0으로 대파하며 유럽 대항전을 앞두고 한껏 기세를 끌어 올렸다.

다만 직전 경기에서 잃은 것도 많다. 공, 수의 핵심인 전력들이 모두 부상을 당했다. 주인공은 ‘최다 득점자 ’쿄고(FW)와 ‘핵심 수비수 ’스타펠트(DF). 대체자인 지아쿠마키스(FW, 최근 4경기 3골)와 젠츠(DF)도 나름 좋은 폼을 유지하고는 있으나 부상을 당한 전력들보다 능력치가 떨어지는 것은 팩트. 특히, 젠츠는 스타펠트와 다르게 공중볼에는 능하지만 순발력은 다소 떨어지는 편으로 상대의 빠른 공격을 막아내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아쿠마키스는 이번 시즌 리그에서 선발로 나선 경기는 단 한 차례도 없다. 경기력적인 측면에서 100%가 아닌 상태. 풀 전력으로 레알마드리드와 맞붙어도 승산이 없는데, 차, 포를 모두 떼고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승리 가능성은 매우 낮겠다.

- 결장자 : 쿄고(FW / A급), 스타펠트(DF / A급), 요스케(MF / C급)

● 레알 마드리드 CF (프리메라리가 1위 / 승승승승승)

지난 시즌 UCL 디펜딩 챔피언. 초반에는 우승 후보로 꼽히지 못했으나, 역시 챔스 DNA를 보유한 전력 답게 우승 후보들을 차례로 누르고 최강자로 우뚝 섰다. 이번 시즌 공식 5경기에서도 전승을 기록 중.

공격 전개에 있어서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나아진 모습. 앞선 5경기에서 모두 멀티 득점을 기록했다. 특히나, 직전 베티스와의 경기에서는 무려 전체 패스의 42% 가량을 상대 파이널 서드로 보냈으며, 이로 인해 전체 슈팅의 약 63%를 상대 PK박스 내부에서 기록했다. 벤제마(FW, 최근 4경기 3골 1도움) – 비니시우스(FW, 최근 3경기 3골 1도움)로 이어지는 공격 라인은 상대를 썰어가는 패스 뿐만 아니라 개인 기량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이며 어떻게든 상대 수비 조직을 풀어 헤치고 있다. 이번 일정도 셀틱의 수비 조직을 어렵지 않게 뚫어낼 것으로 보인다.

심지어 선수 풀도 넓다. 직전 경기에서 후보로 나온 전력들이 발베르데(MF), 크로스(MF), 뤼디거(DF)와 같은 전력들. 이번 일정에서 해당 전력들 모두 선발 출전이 예상되며,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셀틱보다 여유로움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결장자 : 바예호(DF / C급), 오드리오솔라(DF / C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0전 0승 0무 0패 0득점 0실점 (전적 없음)

2. 셀틱 글래스고 FC 이번 시즌 홈 성적 : 3전 3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레알 마드리드 CF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3전 3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2 (레알 마드리드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레알마드리드가 리그 4경기 연속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오버(2.5 기준)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레알마드리드는 지난 시즌보다 이번 시즌 초반 더욱 좋은 경기력을 뽐내며 공식 5연승을 기록 중. 특히나, 공, 수 밸런스가 매우 좋다. 반면 셀틱은 리그에서는 승승장구 하고 있으나, 직전 경기에서 공, 수의 핵심인 쿄고(FW)와 스타펠트(DF)를 부상으로 잃었다. 이번 일정에서는 레알마드리드가 무리 없이 두 골 차 이상으로 승리를 따낼 것으로 보인다. 레알마드리드의 핸디캡 승리(H+1.0)를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레알 마드리드 CF 승 (추천 x)

[핸디캡 / +1.0] 레알 마드리드 CF 승 (추천 o)

[핸디캡 / +2.5] 셀틱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