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7월 7일 휴스턴 vs 캔자스시티 야구분석

7월 7일 휴스턴 vs 캔자스시티 야구분석

7월 7일 휴스턴 vs 캔자스시티 야구분석

선우 0 201 2022.07.07 01:56

【MLB】 7월 7일 휴스턴 vs 캔자스시티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메이저리그중계  


휴스턴(크리스티안 하비에르 6승3패 2.58)

하비에르는 최근 4경기에서 3승과 3차례의 qs, 1.44의 방어율을 기록 중이다. 불펜에서 가장 능력을 인정받은 투수였기에 맥컬러스와 오도리치의 부상 이탈 속에 선발로 올라왔는데 이제는 맥컬러스가 돌아온다 해도 자리를 내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2경기에서는 에인절스와 양키스등 리그 최고의 타선 팀을 만나 연속으로 13개 이상의 탈삼진을 잡아내기도 했다. 

 

 

캔자스시티(브래드 켈러 3승9패 4.24)

켈러는 최근 3경기에서 2번이나 무실점으로 6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승리했다. 그러나, 그 두 경기로 그가 반등했다고 보긴 어렵다. al에서 가장 많은 선발패를 당한 투수 중 한 명인데 득점권에서 너무 쉽게 실점한다. 데뷔 이전만 해도 캔자스시티를 이끌 파이어볼러 유망주였는데 삼진 능력이 너무 떨어진다.

휴스턴의 승리를 본다. 최근 리그에서 가장 많은 삼진을 잡아내고 있는 하비에르가 홈에서 나서는 휴스턴이기에 선발의 우위를 기대할만 하다. 또, 이번 시리즈 내내 장타력이 폭발하고 있기에 켈러를 경기 초반부터 두들길 수 있다. 상하 좌우를 가리지 않고 터지는 휴스턴 타선이 하비에르에게 득점 지원을 해줄 것이다.

 

 

휴스턴 승

휴스턴 핸디캡 승

언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