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6월8일 09:10 화이트삭스 vs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6월8일 09:10 화이트삭스 vs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6월8일 09:10 화이트삭스 vs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선우 0 292 2022.06.08 03:45


 

 

◈화이트삭스 

코펙은 장외 방어율왕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투수였는데 이전 등판에서 토론토를 만나 난타당했다. 류현진과의 맞대결 경기였기에 투수전을 기대했었는데 장타 허용으로 인해 고전했다. 그래도, 한 경기 부진으로 그를 폄하할 수는 없다. 이전 시즌 딜런 시스를 히트시킨 화삭이 가장 기대하는 투수고 101마일의 패스트볼을 뿌리며 힘으로 상대 타선을 압도할 수 있다.

 

◈LA다저스 

화이트는 엘리트 선발 자원 5명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는 다저스가 임시 선발로 출전시키는 투수다. 불펜에서 2이닝 정도를 소화하는 릴리프로 나서던 투수였는데 5선발 역할을 하고 있다. 큰 기대를 받은건 아니었지만 최근 2경기에서 모두 4이닝 이상을 소화했다. 다저스 불펜이 탄탄하기에 4이닝 정도만 2실점으로 막아줘도 나름 성공적이다.

 

◈코멘트

화삭의 승리를 본다. 다저스 타선이 우투 상대로는 좋은 타격을 한게 사실이지만 낯선 코펙 상대로는 적응의 시간이 필요하다. 또, 화삭의 부진하던 팀 타격이 템파 원정을 통해 살아났기에 다저스의 불펜데이 상대로 득점을 기대할만 하다. 본과 로버트, 아브레유로 이어지는 상위 타선이 맹타를 휘두르고 있고 매과이어와 폴락등 하위타선도 물러서지 않을 화삭이 승리할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화이트삭스 승

[[핸디]] : +1.5 화이트삭스 승

[[U/O]] : 8.5 오버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