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5월2일 MLB LA다저스 디트로이트 해외야구분석

5월2일 MLB LA다저스 디트로이트 해외야구분석

5월2일 MLB LA다저스 디트로이트 해외야구분석

선우 0 293 2022.05.01 23:32

5월2일 MLB


LA다저스 디트로이트 중계


LA다저스 디트로이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2년도 3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952324d3a3c1b6f0b7b956dea5bf6591_1651384026_7344.png
[LA다저스]


다저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워커 뷸러다.


워커 뷸러는  이번 시즌 4경기에 등판해 2승 1패 2.55 era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역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좋은 탈삼진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워커 뷸러다.


워커 뷸러는 디트로이트 타선을 상대로 24타수에서 6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하비에르 바예즈 상대로 13타수에서 3피안타 2피홈런 터커 반하르트 상대로 9타수에서 3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다저스는 현재 애리조나에게도 루징시리즈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행히 디트로이트 상대로 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줘야할 것으로 보인다.


다저스는 타선에서 무키 배츠등 주축타자들이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다저스는 불펜진 마저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다.


다저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크레익 킴브럴 셋업 다니엘 허드슨 브루스더 가르테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7일 28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했지만 셋업진들이 패전을 기록하며 매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이후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의 선발투수는 좌완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다.


로드리게즈는 이번 시즌 0승 1패 5.03era를 기록하고 있다.


구속이 나오지 않으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다.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는 다저스 타선을 상대로 35타수에서 9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핸서 알베르토 상대로 11타수에서 3피안타 프레디 프리먼 상대로 6타수에서 2피안타 트레아 터너 상대로 3타수에서 2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디트로이트는 올 시즌도 쉽지 않아 보인다.


현재 6연패를 기록하는등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선에서 전혀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주축 하비에르 바예즈 오스틴 메두우스가 빈타에 허덕이며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한 상황이다.


디트로이트 불펜의 필승조 역시 연패 기간동안 활약이 매우 적은 상황이다.


디트로이트 불펜의 필승조 마무리 그레고리 소토 셋업 마이클 풀머 앤드류 샤핀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7일 경기에 마무리 소토가 블론세이브를 기록하며 연패가 이어졌다.


이들 필승조는 연패를 끊기 위해 이번 경기에 조기 투입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결론]


직전 경기 완봉승을 거두며 뷸러는 자신의 컨디션을 확실히 찾아냈다.


디트로이트와 상대전적이 적은만큼 좋은 호투가 예상된다.


로드리게즈는 승운이 따르지 않고 있다.


과거 la다저스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부분은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선발에서도 la다저스가 앞서갈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타선 부분과 불펜에서도 la다저스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LA다저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7.5오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