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2년1월20일 라리가 발렌시아 세비야 해외축구분석

2022년1월20일 라리가 발렌시아 세비야 해외축구분석

2022년1월20일 라리가 발렌시아 세비야 해외축구분석

선우 0 316 2022.01.19 21:00

1월20일 라리가 


발렌시아 세비야 중계


발렌시아 세비야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2년도 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817cd8c205e5ebd13eac506057b5d888_1642521393_2231.png

-홈팀- 발렌시아

발렌시아는 최근 5경기에서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발렌시아는 2연패를 기록하며 분위기는 그다지 좋지 않은 상황이다.


발렌시아는 현재 7승 7무 6패를 기록하며 10위를 기록하고 있다.


발렌시아는 공격진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곤살루 게데스와 우고 도로가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공격진을 이끌어주고 있다.


다만 발렌시아는 미드필더진에서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던 카를로스 솔레르가 부상을 당하며 날카로움이 줄어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발렌시아는 이번 시즌 수비가 자주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순위를 끌어올리지 못하고 있다.


발렌시아 수비진에슨 우고 길라몬이나 호세 가야등 좋은 자원들이 있으나 조직력이 떨어지는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실점을 내주고 있다.


발렌시아는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어느 정도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발렌시아는 홈경기에서도 수비가 흔들리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다.


발렌시아는 이번 경기에 공격진에서 엘데르 코스타와 막시밀리아노 고메즈가 부상을 당해 출전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미드필더진에서도 핵심 카를로스 솔레르가 부상을 당했고 수비진에서는 가브리엘 파울리스타가 부상을 당해 출전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세비야

세비야는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를 기록하며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비야는 현재 13승 5무 2패를 기록하며 2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세비야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 한다면 레알 마드리드를 더욱 추격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비야는 공격진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라파 미르가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루카스 오캄포스 역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미드필더진에서도 이반 라키티치가 매우 준수한 플레이메이킹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세비야 이번 시즌 라리가에서 가장 좋은 수비를 보여주며 매 경기 우위를 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마르코스 아쿠나나 즬쿤데를 필두로 매우 좋은 조직력을 선보이고 있다.


세비야는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도 4승 1패를 기록하며 원정경기에도 상승세를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비야는 이번 경기에 미드필더진에서 수소와 에릭 라멜라 수비진에서도 베테랑 헤수스 나바스가 부상을 당해 출전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발렌시아의 부담은 여전히 부상여파이다.


핵심인 솔러의 부상과 코로나 이탈로 실레센 고메즈 체리세프가 이탈한 상황이다.


파울리스타도 부상중인 상황이기에 공수에서 모두 전력 누수가 이어질 수 있다.


최근 부상이 있는 상황에서 리그 경기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기에 수비가 괜찮은 팀을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세비야는 엘하디디와 엔네시리 부누가 모두 국가대표에 차출되었다.


라멜라도 이탈한 상황이고 수소도 부상중이다.


공격에서 세비야가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다만 수비적인 부분에서는 안정감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2.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무승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