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2년1월9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 해외축구분석

2022년1월9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 해외축구분석

2022년1월9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 해외축구분석

선우 0 317 2022.01.09 00:03

1월9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  중계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2년도 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87146bd6fcc40b8d606ee5d5f5b6630_1641571138_9872.png

-홈팀- E프랑크푸르트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5경기에서 4승 1패로 고공행진을 펼치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7승 6무 4패를 기록하며 현재 6위를 달리고 있다.


이 좋은 기세를 이어나간다면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최근들어 공격진의 기세가 상당히 올라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공격진에서 라파엘 보레가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필립 코스티치의 활약 역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미드필더진에서도 다이치 가마다나 지브릴 소우등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점유율을 확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상승세를 타는 과정에서 수비가 매우 좋아지면서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3승 2무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는듯한 모습을 홈경기에서 보여주고 있다.


홈경기에서 더욱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준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공격진이다.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이번 경기에 조금 많은 부상선수가 발생한 상황이다.


공격진에서 옌스 하우겐 미드필더진에선 아이멘 바르코크 수비진에선 크리스토퍼 렌츠 다나 다 코스타가 부상을 당해 출전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도르트문트

도르트문트는 현재 아주 많은 부상공백이 발생해 위기에 빠진 상황이다.


그 여파로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며 매우 아쉬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11승 1무 5패를 기록하며 2위에 위치해있지만 점차 1위 바이에른 뮌헨과의 격차가 벌어지고 있는 도르트문트이다.


도르트문트는 공격진만큼은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도르트문트의 공격진에선 스타라이커 엘링 홀란드가 복귀한 이후에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공격진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미드필더진은 전체적으로 주축선수들의 컨디션이 하락하면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다행히 이번 경기에선 부상으로 빠졌던 선수들인 토르강 아자르와 주드 벨링엄이 돌아온다는 점이 위안 거리인 도르트문트이다.


도르트문트는 수비진에서도 많은 부상 이탈이 발생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흔들리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는 도르트문트의 수비진이다.


이로인해 체력적 부담 역시 가중되고 있는 도르트문트이다.


도르트문트는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며 원정경기에서 너무나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도르트문트는 이번 경기에 공격진에서는 마리우스 볼프 미드필더진에서는 조반니 레이나가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다 수비진에서도  마누엘 아키니와 단 악셀 자가두가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E프랑크푸르트는 3연승에 성공하여 상승세를 보이고있다.


공격적으로 살아난 모습이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홈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부분도 기대요소가 될 수 있다.


지난시즌보다는 공격적으로 흐름의 기복을 보인다.


다만 수비적인 부분은 지난시즌보다 안정적이다.


기복을 보일 가능성은 높지만 공격을 풀어가는 흐름은 충분하다.


도르트문트는 핵심 선수들이 돌아오기는 하였지만 여전히 이탈 선수들이 많은 상황이다.


이는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할란드의 존재감 자체는 도르트문트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겠지만 최근 E프랑크푸르트 원정 경기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준 경기들을 감안한다면 전력 누수를 이겨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E프랑크푸르트 +1핸디캡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3.5오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