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10월29일 라리가 셀타비고 레알소시에다드 해외축구분석

2021년10월29일 라리가 셀타비고 레알소시에다드 해외축구분석

 

2021년10월29일 라리가 셀타비고 레알소시에다드 해외축구분석

선우 0 312 2021.10.28 21:52

10월29일 라리가


셀타비고 레알소시에다드 중계


셀타비고 레알소시에다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8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5317ffeccb5fd42f82c861ad2352a207_1635406738_5242.png

-홈팀- 셀타비고


셀타비고는 직전 헤타페와의 원정 경기에서 0대3으로 승리하였다.


전반전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하며 후반전 고전 할 수 있을것으로 보였지만 후반전 초반 미나의 선제골이 나오며 경기를 풀어 갈 수 있었다.


미나가 2골을 기록하며 활약을 보여주었는데 멘데스가 2도움을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여준 부분에서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보인다.


타피아가 이번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기에 벨트란의 활약이 중요해 보인다.


지난시즌부터 셀타비고는 수비형 미드필더 부분의 기복이 매우 심하였다.


이를 이겨내는 안정감이 이번 경기 필요하다.


미나가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있는 흐름은 셀타비고가 아스파스와 함께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이다.


셀타비고가 홈 경기에서 유독 공격적인 기복이 이어지는 경기들이 많았다는 점이 부담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미드필더진에서 멘데즈가 회복세인만큼 수아레즈와 함게 미드필더진이 해볼만한 경기라는 점과 레알소시에다드의 핵심 공격수가 이탈한 부분은 수비적인 안정감을 어느정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레알소시에다드


레알소시에다드는 직전 AT마드리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예상을 뒤업고 선제 2골을 만들어냈지만 결국 이를 지켜내지 못하였다.


 .개막전 바르셀로나에게 패배한 이후 12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기록하며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있다.


직전경기 2골을 실점하기는 하였지만 레알소시에다드가 좋은 모습을 보이는것은 수비적인 안정감이다.


엘루스톤도와 노르만드의 수비라인이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인다.


아쉬운것은 공격진인데 팀의 핵심인 오야르자발이 부상으로 이탈하였다.


스페인 국대인 오야르자발의 이탈은 이삭이 이번시즌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있기에 큰 부담으로 작용 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포르투가 부진하고 야누자이도 부진한 상황이다.


결국 레알소시에다드는 수비적으로는 상승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지만 공격에서의 해결과정이 문제가 될 수 있다.


셀타비고의 수비진이 흔들리고 있는것은 분명하지만 레알소시에다드가 이번시즌 원정 경기에서는 전체적으로 실점을 내주는 흐름들이 많았기에 고전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셀타비고는 미나가 활약을 보이고있는만큼 아스파스와 함께 공격적인 부분에서는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부담은 여전히 수비적인 기복과 수비형 미드필더의 문제점이다.


레알소시에다드가 수비적인 부분의 안정감은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지만 원정 경기에서의 기복은 부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비슷한 흐름의 경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 셀타비고의 경기 내용이라면 서로 주고받는 경기 흐름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2.5오버를 추천한다.


 승패 레알소시에다드 승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