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10월1일 유로파리그 유니온베를린 마카비하이파 해외축구분석

2021년10월1일 유로파리그 유니온베를린 마카비하이파 해외축구분석

2021년10월1일 유로파리그 유니온베를린 마카비하이파 해외축구분석

선우 0 351 2021.09.30 20:26

10월1일 유로파리그


유니온베를린 마카비하이파 중계


유니온베를린 마카비하이파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우니온 (조 4위 / 승무패패승)

최근 부쩍 불안한 흐름이 완연한 상황이다. 지난 리그 약체 아우쿠스와의 실망스러운 무승부 이후 약체 슬라비아에 대회 1차전 충격패, 강호 도르트문트에 대패한 이후 직전 일정 약체 아르미니와의 홈 경기에서 신승을 거두었다. 공수 불안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구도 가운데 경기력적인 효율을 찾기 힘들다. 하이파에 비해서는 전력 수준이 크게 앞서 있음에도 최근 저조한 경기력, 일정 부담 등으로 아주 큰 힘을 쓰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 우니온 결장 이슈 : 결장 정보 없음.

별다른 전력 누수가 없음에도 최근 수비 불안이 크게 증가하며 저조한 경기력을 노출하고 있다.



◆ 하이파 (조 3위 / 승무패승승)

최근 다소 정체되었던 흐름을 꺠고 다시 2연승 가도에 오르며 선전세를 찾은 상황이다. 일단 최소한 대회 내에서의 흐름은 인상적이다. 컨퍼런스리그 직전 조별 1차전 무대에서 강호 페예노르트를 상대로 무실점 무승부를 기록하는 굉장히 큰 이변을 연출했다. 대회 저력이 확연히 느껴진 일정이었다. 하지만 여전히 원정길은 불안하다. 최근 대회 원정에서는 2경기 4실점을 내어주며 홈에서와 달리 무승 흐름이 이어졌다. 이미 전력 차가 상당한 가운데 원정에서 강한 대응 구도를 형성하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 하이파 결장 이슈 : 결장 정보 없음.

별다른 전력 누수가 없는 가운데 뚜렷한 선전세와 공세를 챙기며 안정적인 흐름을 이끌어 오고 있다.


◆ 베팅 제안

 오버(2.5 기준) 양상 속, 우니온의 승리가 예상된다. 최근 경기력이 심각한 수준이나 이미 막대한 전력 차, 홈 이점을 잡고 리드는 가능한 수준이다. -1 핸디캡 극복 구도를 점치기는 여전히 힘드나 경기 전반을 리드하며 1점 차 정도의 승리를 가져 오기에는 무리가 없어 보이는 형세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우니온 승 (2순위)

 [핸디캡 -1.0] 무승부 (3순위)

 [언오버 2.5] 오버 (1순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