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9월29일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맹 맨체스터시티 해외축구분석

2021년9월29일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맹 맨체스터시티 해외축구분석

2021년9월29일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맹 맨체스터시티 해외축구분석

선우 0 521 2021.09.28 21:37

9월29일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맹 맨체스터시티 중계


파리생제르맹 맨체스터시티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PSG (조 2위 / 승무승승승)

뚜렷한 선전세 흐름이다. 일단 올 시즌 자국 리그 8경기서 전승. 이 동안 총 22득점을 뽑아내며 경기당 평균 3득점에 가까운 아주 뚜렷한 공세를 유지한다. 다만 몇 가지 다소 신경 쓰이는 변수들이 상당히 많다. 일단 이들은 지난 챔스 조별 1라운드 약체 브뤼헤 원정을 떠나 주축 자원들을 대거 기용했음에도 1-1 무승부에 그치는 매우 실망스러운 졸전을 펼쳤다. 여기에 최근 메시(FW), 디마리아(FW)와 같은 핵심 자원들 다수가 이탈했다는 현지 보도 또한 불안한 변수다. PSG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포함 이미 최근 3연패, 역사상 승리가 없기에 더욱 불안감은 크다.


◆ PSG 결장 이슈 : 라모스(DC, ★★★★☆), 베라티(DM, ★★★★☆), 메시(FW, ★★★★★), 퀴르자와(DF, ★★★☆☆) 디마리아(FW, ★★★★☆),

현지에서 전망한 주축 공격수 메시(FW)의 이탈 소식과 더불어 몇 핵심 수비 자원들의 이탈로 전력 무게감은 다소 아쉬운 수준이 되었다.



◆ 맨시티 (조 1위 / 승승무승승)

계속해서 안정적인 흐름이 이어지고 다. 올 시즌 리그에서는 1라운드 패배 이후 최근 경기 4승 1무. 특히 직전 일정 강호 첼시를 상대로 무실점 승리를 이끌어 내는 기염을 토해기도 헸다. 지난 조별 1차전에서는 강호 라이프치히를 홈으로 불러들여 6-3 대승을 장식했다. 전방 주포 제주스(FW/ 1경기 1골)를비롯, 그릴리시(AM/ 1경기 1골), 마레즈(FW/ 1경기 1골) 등, 대부분의 주축 자원들이 매우 뛰어난 공세를 연출했다. 이미 PSG와는 상성 면에서 강한 우세를 잡고 있기에 그 기대감이 더하다.


◆ 맨시티 결장 이슈 : 진첸코(DL, ★★★☆☆) 귄도안(MC, ★★★★☆)

최근 이탈해 있던 대부분의 주축 자원들이 복귀, 더욱 막강한 공세와 수비 안정감을 꾸릴 만한 형세다.



◆ 베팅 제안

 언더(2.5 기준) 양상 속, 맨시티의 승리가 예상된다. 맨시티가 최근 매우 뚜렷한 페이스와 경기력을 유지하는 반면, PSG는 대회에서 한 차례 흔들림, 또 심각한 전력 누수를 겪으며 그 페이스가 다소 떨어진 상황이다. 맨시티가 난타전 구도 속 이 틈을 한 차례 정도는 더 공략할 공산이 크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맨시티 승 (2순위)

 [핸디캡 +1.0] 무승부 (3순위)

 [언오버 2.5] 오버 (1순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