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월14일 덴버 vs 샌안토니오 경기분석

2월14일 덴버 vs 샌안토니오 경기분석

2월14일 덴버 vs 샌안토니오 경기분석

선우 0 723 2018.02.14 08:49

덴버


덴버는 피닉스와의 백투백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최근 5경기에서 4승1패를 기록하였다.휴스턴전에서 하락세를 보였던 3점 페이스가 디팬스가 좋지 못한 피닉스를 만나 회복세를 보인점이 반갑다.야투 페이스가 회복세를 보이며 홈으로 돌아왔다는점은 천적인 샌안토니오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에 충분해 보인다.특히 바튼의 컨디션이 올라서며 앞선경기  25득점 5어시스트의 활약을 보였고 챈들러 역시 26득점으로 좋은 활약을 보였다는점은 덴버의 강점은 포워드진이 좋은 활약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는점에서 덴버로서는 긍정적인 분위기가 이어질것으로 보인다.다만 덴버는 최근 홈경기에서 경기 후반부 약점을 보인 경기들이 많았다.최근 홈경기 3연승을 거두고있고 서부 1위팀인 골든스테이트를 잡아내는 기염을 토하기도 하였지만 덴버가 홈에서 기복을 보이고있는 흐름은 약점이 될수있다.요키치가 좋은 흐름을 보여줄만한 경기이기에 요키치를 중심으로 나가는 아웃패스를 적절하게 3점으로 연결시킬수있다면 덴버는 샌안토니오를 넘어설 가능성이 높아보인다.특히 샌안토니오가 원정백투백 경기인데 고지대 원정 백투백이라는점을 감안한다면 덴버는 체력적인 부분에서 안정감을 보일수 있는만큼 덴버의 좋은 흐름을 기대해 볼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샌안토니오


샌안토니오는 유타를 상대로 역전패를 당하며 2연패에 빠지고 말았다.샌안토니오로서는 10점차 리드를 잡은상황에서 역전을 허용하며 경기 후반부 마무리가 좋지 못하였다는점이 아쉽다.샌안토니오답지 않은 경기력을 보였다.세트오팬스가 강한 샌안토니오는 경기 마지막 2점차를 동점 또는 역전으로 가져갈수있는 상황을 맞이하였지만 세트오팬스마저 좋지 못한 결과를 남기며 패배를 하고 말았다.로데오원정 연전 일정이 다소 어렵게 잡힌 샌안토니오는 이번 경기 역시 쉽지 않을것으로 보인다.특히 유타의 고지대에 이어 덴버의 고지대를 연속으로 방문한다는점은 체력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이번 경기에서도 알드리지가 결장하기에 샌안토니오는 쉽지 않은 경기 흐름을 보일것으로 보인다.포워드진의 부상자가 발생하며 어려움을 겪고있는 샌안토니오는 포워드진의 흐름이 올라선 덴버에게 약점을 보일 가능성이 충분하다.샌안토니오는 앞선 경기에서도 3점부분에서 고전을 하였다.대니그린이 3개의 3점을 터트려주기는 하였지만 전체적으로 3점 페이스가 떨어진것이 추격을 허용하는 가장 큰 요소가 되고있는만큼 샌안토니오의 3점 페이스의 회복이 시급해 보인다.이번 경기에서 알드리지가 다시한번 결장하기에 인사이드 득점력이 떨어질수 있다는점도 샌안토니오에게는 좋지 못한 부분이다.디팬스가 약한 덴버에게 샌안토니오의 시스템 농구가 강점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3점 능력이 떨어진점은 샌안토니오의 경쟁력을 떨어트릴것으로 보인다.


 

 

로데오트립을 가져가고있는 샌안토니오는 고지대를 연이어 방문을 하는만큼 체력적인 부분에서 고전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체력적인 부분에서 고전한다면 외각 능력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은만큼 샌안토니오는 이번 경기도 힘든 분위기가 이어질것으로 보인다.덴버를 상대로 강점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경기를 풀어가기 힘들만큼 3점 능력의 하락세는 샌안토니오의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이 경기는 덴버의 승리를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