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2021년9월18일 MLB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해외야구분석

2021년9월18일 MLB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해외야구분석

2021년9월18일 MLB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해외야구분석

선우 0 381 2021.09.17 20:48

 9월18일 MLB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중계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a01194a01e26fce66eefb2c7b13f29c_1631863095_2955.png



샌프란시스코의 선발투수는ㄴ 우완 로건 웹이다.

로건 웹은 14일 컵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했지만 승리를 따냈다.

로건 웹은 이번 시즌 23경기에 등판해 10승 3패 2.80 eraf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 좋은 제구를 보여주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로건 웹이다.

로건 웹은 애틀란타 타선을 상대로 41타수에서 8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오스틴 라일리 상대로 5타수에서 2피안타 프레디 프리먼 상대로 6타수에서 2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현재 유일하게 가을야구를 확정짓는 모습을 보여주며 리그 내에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팀으로 자리 잡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연승을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샌디에이고 상대로는 연패를 당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여유있는 운영을 가져가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최근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압도적인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출루율과 장타력이 늘어나면서 대량득점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이다.

샌프란시스코의 선발진 역시 실점을 최소화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불펜진 역시 리그에서 손꼽히는 성적을 기록하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제이크 맥기 셋업 타일러 로저스 도미닉 레온이다.

이들 필승조는 연승기간에 자신들의 몫을 다하며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필승조는 15일 경기에 타일러 로저스가 홀드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16일 경기에는 셋업진 도미닉 레온이 패전을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애틀란타의 선발투수는 우완 이안 앤더슨이다.

이안 앤더슨은 12일 마이애미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이안 앤더슨은 이번 시즌 21경기에 등판해 7승 5패 3.61 era를 기록하고 있다.

이안 앤더슨은 작년 시즌에 데뷔한 애틀란타의 유망주로서 이번 시즌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미래를 기대케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안 앤더슨은 샌프란시스코 타선을 상대로 21타수에서 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윌머 플로레스 상대로 2타수에서 1피안타 다린 러프 상대로 2타수에서 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는 이안 앤더슨이다.

애틀란타는 현재 콜로라도 상대로 루징시리즈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애틀란타는 NL 동부지구 1위를 달리면서 경기차이가 3경기 차이로 좁혀지면서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되었다.

애틀란타는 앞으로 경기에서 총력전을 펼치며 경기력을 끌어올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애틀란타를 이끌고 있는 것은 역시 타선이다.

타선에서 중심타자들이 분발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타점을 만들어내고 있는 애틀란타의 타선이다.

특히 프레디 프리먼 오스티 라일리등의 타자들이 준수한 장타력이 최대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애틀란타의 선발진 역시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며 타선을 뒷받침해줘 좋은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애틀란타의 불펜진은 시즌 내내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최근 경기에도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의 약점으로 자리 잡았다.

애틀란타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윌 스미스 셋업 리차드 로드리게즈 타일러 마젝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6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서 계투진인 AJ 민터가 패전을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애틀란타의 필승조는 이후 경기에서 하루 동안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로건웹은 직전경기 타선의 도움을 얻어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시즌 보여주고있는 안정적인 모습은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이 많다.

애틀랜타를 상대로도 이번시즌 원정 경기에서 이미 호투를 이어간 부분도 좋은 기대르 가져 볼 수 있겠다.

앤더슨은 기복이 이닝소화력으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다.

볼넷만 줄인다면 앤더슨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은 충분하다.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이번시즌 홈에서 이미 좋은 모습을 보여준 부분도 기대요소이다.

투수전이 예상된다.

이 경기는 7.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샌프란시스코 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