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멕시코 캐나다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 20일 북중미골드컵

멕시코 캐나다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 20일 북중미골드컵

 

멕시코 캐나다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 20일 북중미골드컵

천송 0 1,097 2019.06.19 22:08

멕시코 캐나다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 20일 북중미골드컵 


d9f100ab902fb8906293cde6df595846_1560920316_1414.png
 



경기분석



멕시코 - 북중미 골드컵에 유력한 우승후보라고 손꼽히는 멕시코이다. 조별예선 첫경기에서는 평가전에서 기세를 이어나가면서 엄청난 골폭격을 보여준 멕시코이다. 아마도이번 경기에서도 캐나다를 상대로 상당히 유리한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라는 점, 상대전적에서도 캐나다를 압도하는 만큼, 이번 경기 멕시코가 매우 유리한 경기운영을 치를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도 점유율을 끌어올리면서 공격적인 경기운영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모습을 기대해보게 되는 입장, 아마도 조별예선 1위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가 매우 중요한 멕시코로써는 어렵지않게 승부를 이끌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지않을까라는 생각을가져가보게 되는 경기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승점 3점을 노리는 멕시코, 조별예선에서는 개인적으로 전력으로는 적수가 없다고 생각해볼 만큼, 좋은 저력을 갖춘 대회이다. 평가전에서 보여준 공격력을직전 경기에서도 그대로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기대해볼만한 경기흐름을 보여줄 것이라고 판단해보게 된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이번 경기에서도 안투냐-히메네스-알바라도에 공격라인에 활약을 매우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인데, 확실히 전력자체가 너무나도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캐나다를 상대로도 확실히 유리한 경기를 기대해보게 된다는 점, 또한 중원에서 레예스와 로드리게즈,과르다도에 활약도 충분히 기대해보게 되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멕시코가 전혀 밀리지않고 좋은 경기운영을 만들어주지않을까라고 생각해보게 된다.








캐나다 - 조별예선 첫경기 승리를 거두면서 본선진출에 가까운 캐나다는, 이번 경기 무승부를 거두면서 조별예선 2위자리를 확정짓기 위한 동기부여가 매우 간절한 입장이다. 과연 이번 경기에서 캐나다로써는 공격적인 경기운영보다는 수비에 대한 안정감을 얼마나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를 확실하게 기대해보게 된다는 사실, 다소 쉽지않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라고 판단해보는 것은 사실이지만, 첫경기 보여준 안정된 모습을 이번 경기에서 그대로 이어나가준다면 충분하게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보게 된다는 점, 분명 캐나다에 우세를 예상하기는 힘들지만, 멕시코를 상대로 수비적으로 주늑들지않는 플레이를 충분하게 기대해보아도 나쁘지않은 흐름을 만들어주지않을까라고 본다.


조별예선 통과가 어렵지는 않아보이지만, 이번 경기를 잡아내면서 내심 1위자리를 노리고 있는 캐나다라고 생각해본다. 멕시코와의 전력차이는 들어난다고 생각해보는 것은사실이지만, 과연 캐나다로써는 이번 경기에서 공격에 대한 매서움 보다는 수비적인 안정감을 어떻게 확실하게 만들어줄 수 있을지를 중요시 생각해보게 된다는 점, 이번 경기에서는 다소 4백에 대한 안정감을 보여주면서 경기를 풀어나가야하는 만큼, 마커스 고딘호-허친슨-코넬리우스-케이에 안정된 모습을 기대해보게 된다. 전력자체는 나쁘지않다고 판단해보게 되는 만큼, 팀에 중심인 아필드와 호일렛에 활약도 기대해보게 된다는 점, 또한 이번 경기에서 멕시코를 상대로 역습을 펼칠 캐나다가 주포인 데이빗에 역활도 충분하게 기대해보게 된다. 이번 경기 쉽지않지만 캐나다에 반전에 경기력을 기대해보는 입장이다.







최종결론





조 1위자리를 놓고 펼치는 멕시코와 캐나다에 맞대결이다. 이번 경기에서 과연 멕시코는 계속해서 공격적인 폭팔력에 힘을 얼마나 과시해줄 수 있을지를 고려해보게 되며, 캐나다는 과연 이번 경기 멕시코보다는 전력에 힘을 기대하기는 힘들다고 생각해보기는 하지만, 조별예선에서 충분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될 때, 이번 경기에서 좋은 흐름을 기대해보게 된다는 점, 분명 멕시코가 이번 경기에서 공격적인 모습, 캐나다도 이번 경기 상관없이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만큼, 아마도 캐나다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도 이상하지않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이번 경기에서 캐나다로써는 경기에 안정감을 기대하기란 매우 어려워보이는 것은 사실, 멕시코가 경기를 유리하게 펼쳐나갈 것이라고 생각해보게 되는 입장이다.







멕시코 승리, 2.5기준 오바 예상


 

 

 

 

Comments

750ec05263cd03539ba889c620aba459_1552148979_827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