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국 노르웨이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 18일 여자월드컵

국 노르웨이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 18일 여자월드컵

 

국 노르웨이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 18일 여자월드컵

천송 0 1,134 2019.06.18 02:48

대한민국 노르웨이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 18일 여자월드컵 


5a2459dbb292e44555cf450236671aa1_1560745294_0359.png
 



경기분석




대한민국 - 이번 월드컵에 참가했지만, 경기력이 좋다고 말하기는 어려운 대한민국이다. 현재로써는 2전 2패에 성적을 기록하면서 탈락이 확정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대한민국이다. 전력자체가 다른나라에 비해서 열세라는 점을 고려해본다면, 이번 대회는 좋은 경험을 가져올 수 있었던 월드컵이라고 생각해보며, 확실히 유종의미를 거두는 모습을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확실한 동기부여는 조금은 떨어질 것이라고 판단해보게 되는 대한민국은 노르웨이를 상대로 앞서나갈 가능성이 조금은 낮아보이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에서나 수비에서나 앞서나가는 경기력을 보여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사실, 노르웨이에 전력자체도 만만치않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되면서, 대한민국은 이번 마지막 경기에서도 고전할 것이라고 판단해보게 된다.


나이지리아 전에서는 그래도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던 대한민국, 하지만 공격에 대한 아쉬움과 수비에 대한 아쉬움도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기대하기란 쉽지않아보이는 경기, 아마도 전력자체에서는 큰 차이를 들어내지않을 것이라고 보는데, 그래도 대한민국이 마지막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동기부여가 확실하다는 사실을 고려해보는 경기, 이번 경기에서는 득점을 올리는 모습을 기대해본다. 월드컵 첫 득점을 올리기 위해서는 정설빈-지소연에 공격에서 활약을 기대해보아야하는 입장이라고 생각해보게 되는 입장, 또한 조소현-이민아-이금민에 미드필더진에서 활약도 너무나도 중요하다는 점, 이번 경기에서 아마도 대한민국이 쉽지않은 경기를 치를 것이라고 본다.








노르웨이 - 조별예선 1승 1패에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노르웨이로써는 이번 경기에서 좋은 흐름을 기대해보기에는 쉽지않아보이는 경기라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는 경기라는 사실을 기억해보는데, 노르웨이로써는 이번 경기를 잡아내야만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만큼, 동기부여가 매우 강력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된다. 전력에서 확실하게 앞서나가는 노르웨이라고 생각해보게 되는데, 프랑스에게는 경기를 내주기는 했지만, 전혀밀리지않은 경기운영을 보여주었다는 사실을 고려해본다면, 이번 경기에서 노르웨이가유리한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는 사실, 확실히 이번 경기에 대한 동기부여가 매우 강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힘이라는 사실, 노르웨이에 이번 경기 경기 주도권을 가져오는 모습과 공격에 힘도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이번 경기 노르웨이는 확실히 공수밸런스가 안정적이라는 사실을 장점으로써 토너먼트 진출을 노리는 입장이다. 동기부여가 너무나도 간절한 노르웨이로써는 마렌 미엘데-토리스도티르-잉리드 모에볼-크리스틴 마인드에 4백에 대한 안정감도 충분하게 기대해볼만한 경기라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된다는 점,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노르웨이가 경기를 주도해나가면서 충분히 경기를 안정적으로 풀어나갈 것이라고 생각해보는 것은 사실, 분명 이번 경기에서도 이사벨 헬로브센-카롤리네 한센에 역활을 매우 기대해본다는 사실, 전력자체에서 충분하게 앞서나간다고 판단해보게 되는 만큼, 공격적으로 결정력을 과시해주는 모습, 이번 경기 충분하게 노르웨이가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해본다.







최종결론





대한민국과 노르웨이에 맞대결, 이번 경기 대한민국은 유종의 미라는 동기부여가 있지만, 노르웨이는 승리를 가져와야만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만큼, 동기부여 차이에서도 확실하게 차이를 들어낼 것이라고 판단해보게 된다. 개인적으로 노르웨이가 프랑스전에서 보여주었던 경기력도 매우 인상깊었던 만큼, 대한민국을 상대로는 더욱더 큰 차이를 들어낼 것, 아마도 점유율적인 측면에서나 공격적으로 이끌어나가는데 있어서도 확실하게 노르웨이가 유리한 경기흐름을 만들어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는 점, 양팀에 기술력차이에서나 피지컬차이에서도 노르웨이가 앞서나가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동기부여가 너무나도 확실한 노르웨이가 유리한 경기흐름을 만들어주지않을까라고 본다.







노르웨이 승리 예상

 

 

 

 

 

 

Comments

750ec05263cd03539ba889c620aba459_1552148979_827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