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서울이랜드 전남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17일 K리그2

서울이랜드 전남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17일 K리그2

 

서울이랜드 전남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17일 K리그2

천송 0 1,090 2019.06.16 23:49

서울이랜드 전남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17일 K리그2 


5c2b839a355c3fa10c438f36febd7bda_1560408411_0062.png
 



경기분석 



서울이랜드 - 리그성적 1승 5무 8패에 성적을 기록하면서 올시즌에도 초반 매우 어려움을 가지고 경기를 치르는 이랜드이다. 홈에서나 원정에서나 경기력이 최악이라는 점을 고려해본다면, 이랜드에 경기운영을 믿기에는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워보이는 경기라는 점을 고려해보게 된다. 확실히 올시즌에는 수비적인 문제가 수면위로 들어나고 있는데, 평균실점이 1.86실점으로 너무나도 부진한 수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 현재 8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못하고 있는 이랜드에 전체적인 사기 역시나 매우 떨어져있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는 입장이다. 이번 경기에서 전남을 상대하는 만큼, 그래도 연패탈출을 해볼만한 상대라고 생각해보며, 확실히 이랜드에 경기력이 부진하다는점을 고려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이번 경기 이랜드가 보여줄 경기운영을 확실하게 믿기에는 어렵다고 본다. 개인적으로 홈에서나 원정에서나 수비라인에 아쉬움이 분명하게 들어난다는 점을 고려해보는데,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이랜드가 분명 공격적인 경기운영을 보여주기보다는 실점을 최소화해줄 필요성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되는 입장이다. 윤성열-김동철-이경렬-서경주에 역활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해보는데, 이번 경기 개인적으로 충분히 홈에 이점을 살려서 전남을 상대로 좋은 경기운영을 기대해볼만한 경기라는 점, 이번 경기 전남을 만나는 만큼, 충분히 홈에서 이점을 살려낼 수 있을 것이라는 사실, 더 많은 찬스를 어떻게 살려내는지 전남에 수비라인도 좋지못한 만큼, 두아르테-원기종-이현성에 활약도 기대해보게 된다.








전남 드래곤즈 - 강등당한 후에도 너무나도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전남 드래곤즈이다. 확실히 주전선수들의 의존도가 너무나도 크게 들어나고 있는 전남인데, 최근 분위기도 매우 좋지못하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원정길에서 큰 힘을 보여줄 가능성도 조금은 낮다는 사실을 고려해본다. 이번 경기에서 전남이 과연 수비보다는 공격적으로 몰아부칠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데, 그래도 이랜드보다는 경기력이 조금은 더 안정적이라고 판단해보게 되는 입장, 그래도 전남에 수비라인도 올시즌 1.64실점을 기록할 만큼, 좋은 성적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해본다면, 아마도 이번 경기 전남이 보여줄 경기운영을 확실하게 기대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생각해보게 된다.


이번 경기 전남드래곤즈가 원정에서 보여줄 경기운영, 올시즌 이랜드와 마찬가지로 수비에 대한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면서 이번 경기에서 전남에 힘을 기대하기는 어려워보이는 경기라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된다는 점, 전체적인 경기에 밸런스를 놓고보게 된다면 전남도 원정에서는 매우 좋지못한 흐름을 보여줄 것이라고 보는데, 아마도 이번 경기 전남은 최효진-이지남-곽광선-이유현에 4백에 안정감이 매우중요하다는 사실을 고려해보는 입장, 객관적인 전력자체에서는 앞서나가기는 쉽지않아보이지만 충분히 경기력을 놓고본다면 밀리지않는 흐름을 만들어주기를 기대해보게 된다는 점, 한찬희-브루노 누네스를 중심으로 경기를 공격적인 모습에서도 결정력을 확실하게 보여주기를 기대해본다.







최종결론





서울이랜드와 전남드래곤즈에 맞대결, 리그에서 하위권에 위치하면서 시즌초반에 너무나도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양팀에 맞대결, 이번 경기 개인적으로 수비가 불안한 양팀으로써는 어느팀이 수비에 대한 안정감을 찾아오는지가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전체적인 전력에 밸런스를 놓고본다면 전남이 조금은 근소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해보게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개인적으로 이랜드가 홈에 이점을 가져간다는 점도 분명하게 변수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전남이 한찬희를 중심으로한 경기를 풀어나가는 능력이 조금은 더 안정적이지만, 공격에 폭팔력을 믿기에는 어려워보이는 경기라는 사실, 객관적으로 이번 경기에서 이랜드가 조금은 공격적으로 나선다면 그래도 더 많은 득점을 기록한 만큼, 더 좋은 흐름을 보여줄 것이라고 본다.







서울이랜드 승,무 예상

 

 

 

 

 

Comments

750ec05263cd03539ba889c620aba459_1552148979_827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