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탬파베이 vs 뉴욕Y 경기분석 & 중계안내 - 9월 1일 MLB리그

탬파베이 vs 뉴욕Y 경기분석 & 중계안내 - 9월 1일 MLB리그

 

탬파베이 vs 뉴욕Y 경기분석 & 중계안내 - 9월 1일 MLB리그

판도라 0 931 2020.08.31 19:48

 

 

경기분석

 

탬파베이(MLB 24승 11패)

 2020 MLB 24승 11패를 기록하며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1위를 달리는 탬파베이, 직전 경기에서는 마이애미 상대 12:7 승리를 챙기며 스윕을 달성하는 동시에 5연승을 달리게 되었다. 최근 경기들에서 투타의 조화가 매우 훌륭한 탬파베이인데, 직전 경기에서는 난타전 양상에서 타선이 힘을 내주었고 이전 경기들에서는 투수진이 상대 타선을 완벽하게 막아내며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 9월 1일 경기에서는 타일러 글라스노우가 등판하는데 이번 시즌 6경기 1승 1패 5.14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약간은 아쉬운 성적이기는 하나, 직전 경기에서 강타선의 볼티모어를 상대로 7이닝 2실점의 안정적인 피칭에 성공해냈기에 이번 경기에서 지켜봐야 한다. 상대 뉴욕Y는 선발 투수로 게릿 콜을 내보내는데 최근 경기들에서 콜이 부진하고 탬파베이가 최근 경기들에서 투타가 훌륭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음을 감안한다면 상대 에이스를 상대로 승리를 챙기는 것이 그저 어려운 일은 아닐 것이라 생각한다.


뉴욕Y(MLB 19승 13패)

 2020 MLB 18승 13패를 기록하며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2위에 위치한 뉴욕Y, 직전 경기에서 5:2 승리를 챙기며 3연승을 달리게 되었다. 메츠와의 더블헤더 2연전을 모두 승리로 장식하며 좋은 흐름을 가져오게 되었다는 점이 고무적인데 9월 1일 경기 상대가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1위에 위치한 탬파베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선발 등판할 에이스 게릿 콜 역시 긴장해야 할 것이다. 게릿 콜은 이번 시즌 7경기 4승 1패 3.51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기대에 못 미치는 약간의 아쉬운 피칭을 이어오고 있는데, 직전 경기에서 애틀랜타 타선에 5이닝 5실점하며 패배를 기록한 것이 크게 작용했다고 할 수 있다. 최근 경기들에서는 다소 아쉬운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게릿 콜이기에 투타의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한 탬파베이를 상대로 양키스가 압도하지 못할 것이라는 분석을 내릴 수 있다.


최종결론 

 이번 시즌의 탬파베이는 지난 시즌의 탬파베이보다 훨씬 강력하며 최근 경기들에서는 완벽한 경기력을 자랑하고 있다. 제아무리 양키스의 에이스인 게릿 콜이 등판해도 쉽지 않을 경기인데, 최근 경기들에서 보이는 불안정한 피칭을 고려한다면 탬파베이의 손을 들어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탬파베이의 승리를 예측한다.


탬파베이 승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