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아약스 토트넘 경기분석 - 5월 8일

아약스 토트넘 경기분석 - 5월 8일

아약스 토트넘 경기분석 - 5월 8일

선우 0 623 2019.05.09 01:15

아약스 토트넘 경기분석 & 중계안내 - 5월 8일 챔피언스리그 


7e6ccbe871b5f5417c3c04f620b59321_1557150333_9578.png
 



경기분석




아약스 - 결승전에 한걸음 다가간 아약스, 이번 경기 홈으로 돌아오면서 상당히 유리한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은 경기이다. 다만 챔피언스리그에서 보여준 아약스에 홈에서경기력은 확실하게 믿지못할 만큼 성과를 확실하게는 거두지못했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는데, 이번 경기 토트넘에게 분위기적으로 무엇인가 이상한 흐름으로 밀릴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경기이다. 개인적으로 토트넘에 에이스가 돌아오는 만큼, 홈이지만 쉽지않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는 점, 하지만 원정에서 승리를 가져온 만큼, 이번 경기 상당히 유리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보는 경기라는 사실, 최근 계속해서 연승에 흐름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 홈에서 다시 공격적인 힘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모습, 젊은 군단에 위상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게 된다.


이번 경기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아약스, 과연 수비보다는 공격적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개인적으로 직전 경기에 1득점밖에 올리지못했다는 점이 조금은 아쉽다는 사실, 이번 경기에서 아약스가 한번더 경기를 잘 조율해나가는 모습을 기대해보게 되는데, 확실히 이번 경기 타디치와 지예흐 그리고 네레스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기대되는 경기이다. 전체적으로 보여줄 아약스에 경기운영, 확실히 토트넘보다는 전력상에 안정감을 보여준다고 보는데, 데용과 쇠네가 어떤 힘을 보여줄 지도 너무나도 중요한 부면이라고 생각해보게 된다. 개인적으로 아약스 이번 경기 결승전에 대한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보여준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며, 손흥민을 어떻게 막아내는지도 상당히 중요하다고 보며, 블린트와 데리흐트에 안정적인 수비라인에 힘도 기대해보고싶은 경기이다.




7e6ccbe871b5f5417c3c04f620b59321_1557150380_9704.png
 




토트넘 - 이번 경기 몰아부쳐야하는 토트넘, 상당히 어려운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은 만큼,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보여줄 토트넘에 경기력을 확실하게 믿고가기에는 어려워보이는 경기라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분명 토트넘입장에서는 손흥민이 돌아온다는 점이 너무나도 기분 좋은 입장, 분명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도 미드필더진에서 밀리지않아야한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고려해보게 된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되는 입장, 역전은 상당히 쉽지않아보인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입장,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 실점을 가리지않고 득점이 필요한 만큼, 공격수들에 활약이 상당히 중요하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아약스에 수비라인을 쉽게는 공략하기는 어려워보인다는 점을 기억해보며, 대한민국사람으로써 토트넘에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보고싶은 경기이다.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경기이다. 전체적으로 토트넘이 공격적으로 확실한 힘을 보여주어야하는데, 이번 경기 과연 토트넘이 손흥민이 돌아온 힘을 어떻게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이라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입장, 개인적으로 모우라와 델리알리 그리고 에릭센에 역활도 기대되는 부면인데, 이번 경기에서 확실한 안정감을 보여주기는 어렵다는 사실도 고려해보게 된다는 점, 토트넘은 공격밖에 하지않아야하는 만큼, 개인적으로 몰아부치는 힘, 또한 아약스에 역습을 산체스와 베르통헌 그리고 알더베이럴트가 얼마나 차단하는지도 상당히 중요하며, 직전 경기 후반전 좋았던 완야마와 시소코에 힘도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최종결론





아약스와 토트넘에 맞대결, 이번 경기에서 보여줄 아약스에 경기운영, 유리한 고지에서 경기를 치르는 만큼, 안정적으로 경기를 풀어나갈 가능성이 높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젊은 선수들에 패기를 기대해보게 된다. 다만 변수는 홈에서 경기력이 확실히 인상적이지는 못했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된다는 점, 또한 토트넘이 이번 경기 손흥민이 출전하게 되면서 분명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서 좋은 힘을 기대해보게 되는 이유이다. 또한 후반전에 보여준 경기력, 개인적으로 이번 경기에서 후반전 처럼 시소코와 완야마 등 미드필더진에서 버텨준다면 손흥민이 돌아오는 공격 득점포를 기대해보게 된다는 점, 다만 토트넘도 수비에 대한 불안감은 여전한 만큼, 원정길에 오른 부담감 쉽게는 이겨내지못할 것이라는 점, 개인적으로 아약스에 홈인 만큼, 몰아부친다고 해도 이번 경기 무승부를 예상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무승부 예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