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세리에A 03월 10일 02:00 볼로냐 FC vs 인터 밀란

세리에A 03월 10일 02:00 볼로냐 FC vs 인터 밀란

세리에A 03월 10일 02:00 볼로냐 FC vs 인터 밀란

용요미 0 101 03.09 20:48

 

◈볼로냐

지난 원정 경기에서 아탈란타마저 잡아내며 리그 3위인 밀란을 승점 5점 차로 추격했습니다. 중위권 정도로 평가받은 시즌전 예상을 비웃으며 다음 시즌 챔스 진출도 노리고 있습니다. 밀란 원정 무승부 이후로는 리그 6경기를 모두 승리했는데 공수 밸런스가 대단했습니다. 지르크지는 최전방에 나와 10골을 뽑아냈고 프루어와 퍼거슨의 중원은 인테르의 그것에 못지 않습니다.


◈인테르

화요일 경기에서 다소 고전했지만 제노아를 잡고 리그 선두를 굳게 지켰습니다. 한때, 유벤투스의 추격을 받기도 했지만 15점차로 앞서며 리그 우승이 유력하고 다음 주중에 아틀레티코 상대로 무승부만 기록해도 챔스 8강으로 갈 수 있습니다. 부상 중이던 마커스 튀랑도 돌아온 풀 전력이기에 6연승의 볼로냐 원정에서도 공격적인 축구로 승리를 노릴 것입니다.


◈코멘트

인테르의 승리를 봅니다. 볼로냐는 오솔리니와 애비셔등이 최전방과 측면을 오가며 상대 수비를 잘 공략 중입니다. 그러나, 바렐라와 프라테시가 3선을 책임질 인테르 상대로는 원하는 경기를 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우타로와 산체스가 빠른 발로 상대 측면을 공략할 수 있고 튀랑이 제공권 장악으로 해결할 인테르가 승리하고 볼로냐의 연승 행진을 가로막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인터밀란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