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세리에A 03월 10일 23:00 AC 밀란 vs 엠폴리

세리에A 03월 10일 23:00 AC 밀란 vs 엠폴리

세리에A 03월 10일 23:00 AC 밀란 vs 엠폴리

용요미 0 101 03.09 20:42

 

◈AC밀란

지난 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난적인 라치오를 잡았습니다. 90분 내내 지루와 레앙, 풀리시치등 최전방 스리톱이 적극적으로 골을 노리며 골문을 두들겼는데 교체로 들어온 오카포가 골을 넣었습니다. 주중에는 유로파 16강 일정을 치뤘는데 홈 일정이었기에 이동으로 인한 피로 없이 이번 경기에 임합니다. 볼로냐가 맹추격 중인 상황이기에 베스트11이 정상적으로 경기에 임할 것입니다.


◈엠폴리

살레르니타나와 사수올로등을 연달아 제압하며 순위를 끌어올렸습니다. 그러나, 강등권 팀인 칼리아리 상대로 나선 홈경기에서 일격을 당하며 최근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강등권 팀들의 추격권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이 경기에서 승점 추가가 중요합니다. 강팀 상대로 나서는 원정이기에 공격적인 축구보다는 마린과 말레등 중앙 조합이 수비 위주로 실점하지 않는데 집중할 것입니다.


◈코멘트

밀란의 승리를 봅니다. 3일간 2경기를 소화하는 타이트한 일정이지만 홈 연전이기에 피로도가 덜 할 것입니다. 마린이 수비 라인을 지켜낼 엠폴리가 쉽게 공간을 주진 않겠지만 풀리시치와 추크웨제가 측면을 돌파로 공략해 지루와 요비치에게 기회를 제공할 밀란이 경기를 가져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AC밀란 승

[[핸디]] : -1.0 AC밀란 승

[[U/O]] : 2.5 언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