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com 북마크 바랍니다. 가와사키 삿포로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14일 J리그

가와사키 삿포로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14일 J리그

 

가와사키 삿포로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14일 J리그

천송 0 1,104 2019.06.14 00:23

가와사키 삿포로 경기분석 & 중계안내 - 6월14일 J리그 


8719169dfdb2dd901a404cd874de4fc6_1560231082_4952.png
 



경기분석



가와사키 - 리그성적 7승 6무 1패에 성적, 현재까지는 작년시즌 초반보다는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만들어주고 있는 가와사키이다. 아시아챔피언스리그를 병행하면서 리그를 치르기는 하지만, 가와사키에 전력 자체가 너무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가와사키가 충분히 앞서나가는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라는 사실, 분명 홈에서 이점을 가져간다는 사실까지도 더해보게 되는데, 다소 홈에서 경기력이 올시즌 아쉽게 들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가와사키에 가장 큰 단점이라는 사실, 최근 공식 10경기에서 계속해서 무패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만큼,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가와사키가 보여줄 경기운영, 충분히 좋은 흐름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본다.


홈에서는 매우 압도적인 경기운영을 만들어주고 있는 가와사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가와사키가 충분히 유리한 경기흐름을 만들어주지않을까라고 예상해보게 되는데, 확실히 이번 경기에서 관건은 공격에서 결정력을 얼마나 확실하게 보여주는지가 핵심이라고 생각해보게 된다. 코바야시와 레안드루 다미앙이 공격에서 많은 찬스를 어떻게 확실하게 살려주는지가 가와사키에게는 매우 중요한 부면이라는 사실, 삿포로에 전력이 만만치않은 만큼, 기회를 살려내지못한다면 가와사키 역시나 이번 경기에서 좋은 흐름을 보여줄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사실을 고려해본다. 이번 경기 오시마-이에나가에 역활 미드필더진에서도 공격적으로 홈에 이점을 잘 살려내는 모습을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삿포로 - 리그성적 7승 2무 5패에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삿포로, 승점차이가 별로나지않는 상위권을 추격하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 삿포로에 경기운영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된다. 다소 가와사키를 만난다는 점이 삿포로에게는 많이 어려움으로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라는 점, 상대전적에서도 보는 것처럼 가와사키를 상대로는 하염없이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면서, 이번 경기에서도 삿포로에 경기운영을 믿기에는 조금은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보게 된다는 점, 분명 삿포로가 이번 경기에서 원정에서 경기력도 매우 좋지못하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만큼,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삿포로가 쉽지않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본다.


이번 경기 삿포로가 보여줄 경기운영, 확실하게 믿기는 조금은 어려워보이는 경기라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데, 이번 경기에서 가와사키를 만나는 만큼, 조금은 어려운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는 점, 삿포로로써는 이번 경기 우선적으로 수비에 대한 안정감이 살아나주어야한다는 점도 큰 과제라고 생각해보며 이번 경기 에이스인 루카스 페르난데스가 퇴장공백으로 빠진다는 점을 고려해본다면 더욱더 어려운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라는 사실,  개인적으로 신도-김민태-후쿠모리에 수비적인 어려움이 더욱더 커진 입장이다. 이번 경기를 유리하게 펼칠 가능성이 조금은 낮아보이는 만큼,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삿포로가 좋은 흐름을 만들어줄 가능성이 조금은 낮아보인다는 점을 고려해본다.







최종결론





가와사키와 삿포로에 맞대결이다. 이번 경기에서 가와사키가 홈에서 보여줄 경기운영, 확실히 유리한 흐름을 보여줄 것이라고 보는데, 삿포로에 올시즌 경기력도 상위권다운경기운영을 보여준다는 사실, 다소 삿포로는 기복이 심하지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인 부면이라고 보며, 가와사키는 홈에서 경기력 자체가 너무나도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사실이 큰 단점이르 들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된다는 점, 이번 경기에서 가와사키가 충분히 홈에서 유리한 흐름을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점유율적인 문제보다는 득점력에서 결정력을 얼마나 과시해주는지가 핵심이라는 사실, 개인적으로 이번 경기에서 가와사키가 충분히 홈에서 좋은 경기운영을 기대해보아도 나쁘지않은 경기라고 생각해보게 되는 입장이다.







가와사키 승리 예상

 

Comments

750ec05263cd03539ba889c620aba459_1552148979_8273.png